![](/data/isp/image/2021/08/27/isp3a0f7143-8271-49b3-8b77-cdef69bca60f.jpg)
캐딜락이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를 오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에서는 대형 스포츠다목적차(SUV) 에스컬레이드와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세단 CT4, CT5 등 캐딜락의 주요 라인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28일부터 9월 14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전시장 및 시승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청 가능하며, 전시장 및 선택한 시간에 따라 선착순 마감된다.
시승 신청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캐딜락은 시승 이벤트 참가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증정품도 마련했다. 시승 차종 모양으로 제작된 캐딜락 그립톡을 제공하며, 시승 만족도 조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딜락 프리미엄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시승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중 베스트 리뷰를 추첨해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김연경의 사인이 담긴 차량용 소화기를 증정한다. 대상 수상 고객에게는 캐딜락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툴레 백팩을 추가로 선물한다.
시승 이벤트를 통해 시승 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모두에게 주유상품권(차종별 금액 상이)을 제공하며 전체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럭셔리 호텔 숙박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