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iKON)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취향의 아이콘'에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꼬리잡기 추격전이 펼쳐진다.
오늘(10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는 수박 맛으로 시작해서 마라 맛으로 변해버린 아이콘의 숨 막히는 추격 현장이 그려진다.
여행 둘째 날,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마을에 도착한 아이콘은 안대를 쓴 채로 어디론가 끌려간다. 송윤형은 곧바로 "분명히 추격전일 것"이라고 유추하며 이날의 활약을 예고한다.
예상치 못한 꼬리잡기 미션에 휩싸인 아이콘 멤버들은 두뇌를 풀가동시켜 각자만의 전략을 구사한다. 진실과 거짓이 난무하는 예측 불허의 추격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송윤형은 "여러분 머리를 써야 돼요"라면서 교묘한 트릭을 구상해낸다.
송윤형은 화려한 언변이 가미된 3단 현혹 스킬로 멤버들을 당황하게 한다. 이에 바비는 "이건 아니지!"라고 포효하며 믿기지 않는 상황을 부정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막내 정찬우는 시종일관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다. 치열하게 추격전을 벌이고 있는 멤버들을 바라보며 "형들처럼 뛸 필요 없다. 굳이 힘 뺄 필요 있나요?"라며 한 발자국 떨어져서 자신만의 큰 그림을 그린다. 이 외에도 바비는 "룰은 우리가 만들어 가면 되는 거야"라고 반란(?)을 도모하며 룰 브레이커에 등극한다.
아이콘 멤버들의 각양각색 전략이 전개되는 가운데, 과연 이 꼬리잡기 추격전의 대장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