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마지막 콘셉트 포토다.
브랜뉴뮤직은 10일 낮 12시, AB6IX(에이비식스/전웅·김동현·박우진·이대휘)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7일에 발매되는 AB6IX의 두 번째 정규 앨범 ‘MO’ COMPLETE’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AB6IX는 뉴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롤러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자유분방 에너지를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화려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단체 사진 속 AB6IX 멤버들은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이며 매력을 어필했다.
이어진 개인 사진들 중 전웅은 주근깨 메이크업과 곱슬머리로 너드미를 뽐냈고, 블랙과 옐로우가 믹스 매치된 의상을 입은 김동현은 양손에 롤러스케이트를 들고 시니컬한 표정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오묘한 빛깔의 컬러 렌즈가 돋보이는 박우진은 풍선껌을 불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컬러풀한 후드티와 찢어진 청바지로 펑키함을 더한 이대휘는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으로 팬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AB6IX는 앞서 공개된 두 가지의 콘셉트 포토에 이어 오늘 마지막 버전인 세 번째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공개하며 각양각색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제대로 높였다.
컴백 전까지 트랙리스트, 리릭 티저, 안무 스포일러, 뮤비 티저 등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AB6IX 정규 2집 앨범 'MO' COMPLETE'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