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백스피릿'이 막걸리를 비롯한, 각양각색의 전통주를 소개하고 맛보는 백종원과 배우 이준기, 나영석 PD의 모습을 담아낸 스틸을 공개했다.
'백스피릿'은 백종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매회 다른 우리나라 술을 테마로 미처 몰랐던 술에 대한 모든 것과 인생을 이야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다. 3화 게스트로 이준기, 4화 게스트는 나영석 PD가 함께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소주와 맥주보다는 낯설지만 전통을 담은 맛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최근 더욱 주목받고 있는 전통주를 소개하고 맛보는 백종원과 게스트들의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3화에서는 홀로 또는 같이 마시면 좋은 각양각색의 전통주들이 소개된다. 이준기와 만난 백종원은 원료와 제조법에 따라 전혀 다른 맛을 내는 전통주를 소개하고 맛본다. 또한, 전통주에 담긴 역사와 제조법뿐만 아니라, 술 한 잔 기울이며 편안하게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는 백종원과 이준기의 모습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4화에서는 막걸리에 진심인 백종원과 나영석 PD가 양조장을 찾아가 막걸리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선보인다. 다양한 도수의 막걸리를 시각, 청각, 후각, 미각 등 모든 감각을 동원해 음미하는 백종원과 나영석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한다. 두 사람은 누구든 한 번씩 해봤을 고민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 나누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백주부, 백선생, 백파더에 이어 ‘백믈리에’로 거듭날 백종원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의 만남부터 그들이 함께할 술과 음식, 사람과 인생 이야기를 유쾌하고 진솔하게 담아낸 '백스피릿'은 내달 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