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방송된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연습생들의 단체 곡인 'Same Same different'가 '쇼! 음악 중심'을 통해 첫 공개 된다는 내용이 담겼다. '등교전 망설임'은 올해 11월 MBC에서 방영되는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 방송이다.
단체 곡 'Same Same different'는 이미 지난 14일 1회를 통해 메인 댄스 파트와 랩 파트가 결정되며 음원의 일부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강렬한 사운드와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Same Same different'는 '등교전 망설임'의 댄스 트레이너이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트'에 출연 중인 아이키와 안무가 류재준이 안무를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댄서 아이키와 류재준이 만든 수준 높은 퍼포먼스에 기대가 쏠린다.
앞서 '등교전 망설임' 1화와 2화에서는 음악 시작과 동시에 상큼한 표정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센터를 차지한 김윤서, 여유로운 표정과 유연한 춤 선으로 댄스 트레이너들의 마음을 홀린 최윤정, 완벽한 랩핑과 올라운더다운 매력을 선보인 이태림이 각각 댄스 인트로, 센터, 킬링파트의 주인공을 차지했다. 이제껏 밝혀진 킬링파트의 주인공 외에도 다른 연습생들이 각각 어떤 파트를 맡아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