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14일) 오후 8시 채널S에서 방송될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는 이상준과 김민아가 특별 연구원으로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상준은 "이틀동안 굶고 왔다"라며 공복 비주얼로 철저히 준비된 특별 연구원의 모습을 보여준다. 밀키트를 단 한 번 먹어 본 밀키트 초보. 자신이 보기와 다르기 맵찔이에 초딩 입맛의 소유자라고 고백한다.
이에 반해 연예계 대표 혼술 9단 김민아는 "코로나19로 집에서 혼술을 많이 한다"라며 다양한 안주를 먹기 위해 많은 밀키트를 섭렵했다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매운 걸 좋아하고, 어제도 혼술을 했다고 고백, "국물 요리 부탁해요"라며 여유 만만한 모습을 자랑한다.
이번 주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주제는 '집밥'. 이특은 점점 더 예리해지는 연구원들에 대응해 먹으면 먹을수록 미궁에 빠지는 특급(?) 밀키트를 준비한다. '집밥'이라고 쓰고 '밥도둑'이라 읽을 만큼 맛깔나는 가짜 밀키트 후보들이 공개되자 연구원들은 혼란에 빠진다. 극과 극의 입맛을 가진 특별연구원 이상준과 김민아가 가짜 밀키트를 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B tv를 통해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