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G워너비 김용준, 가수 김성규, 배우 이상준이 전국의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용준, 김성규, 이상준이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김용준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모든 답이 다 정답이길 진심으로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빛날 수험생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겠다"며 수험생들에게 힘을 불어넣어줬다. 이어 "문제도 술술 푸시고 긴장도 푸시라고 휴지를 준비해 봤다"며 두루마리 휴지를 수줍게 꺼내는 재치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규는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여정이 어느 해보다 어려웠을 텐데 묵묵히 최선을 다한 수험생 여러분, 지금까지 고생 많았다"며 수험생들을 다독였다. 또 "열심히 준비한 만큼 스스로를 믿고 차분한 마음으로 임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믿는다. 마지막 시험이 끝날 때까지 함께 응원하겠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안겼다.
교복을 입고 등장한 이상준은 "'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은 그렇게 되고, 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 역시 그렇게 된다'는 명언이 있다. 여러분을 믿어라. 분명히 잘 될 거다"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