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복희의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26일 "단짠매콤한 대왕갈비찜에 흰쌀밥 먹방, 파김치까지 집밥 꿀조합 리얼사운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와 함께 그는 "안녕하세용 오늘은 고기도 먹고 싶고 쌀밥도 먹고 싶어서 소갈비찜에 밥을 가지고 왔습니당 김치는 무조건 필쑤! 겉절이, 총각김치, 파김치까지 삼종세트로~소갈비찜이 쏙쏙 빠지는게 먹는 재미도 있고 고기도 야들야들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운 고기에 단짠하면서도 매콤한 양념이 잘 배어서 꿀맛..청양고추, 버섯도 들어있어서 고기에 하나씩 곁들여먹으니까 질리지않고 조합이 구웃!"이라는 설명을 곁들였다.
또한 "갈비찜에 알싸한 파김치 돌돌 말아먹는게 왜 이렇게 맛있는지 소갈비랑 파김치가 진짜 꿀조합이더라구용 대왕갈비찜은 힘줄 때문에 먹기가 쉽지 않았지만 씹는 맛은 좋았어요 희희 갈비탕 국물까지 한번씩 싹 들이켜주면 완전 든든한 한끼 완성쓰.. 오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라고 덧붙였다.
영상에서 그는 10인분은 되어 보이는 대왕갈비찜을 야무지게 싹싹 먹어 대리만족을 안겼다.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보키 언니 무슨 일이야, 너무 맛있어 보임", "복스럽게 먹어줘서 고마워요", "복희 언니 먹는거 보면 배고파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