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의 '야간비행' 뮤직비디오가 자체 최단 시간으로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3일 오후 6시에 공개된 에이티즈의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인 '야간비행' 뮤직비디오는 4일 오전 11시 약 17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 최단 기록을 갈아치웠다.
앞서 에이티즈의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이 가지고 있던 약 18시간 30분이라는 자체 최고 기록을 1시간 30분이나 앞당겼다.
'야간비행' 뮤직비디오는 혼란스러운 방황 끝에 자신만의 활주로를 찾은 에이티즈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제로 : 피버 에필로그' 정식 발매 전 선공개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아 국내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는 '도자 캣(Doja cat)'의 뒤를 이어 2위 및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것은 물론,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도 #FEVER_EPILOGUE, #Turbulence, 야간비행 등이 장악, 그 반응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