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로맨스와 대세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로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정가영 감독)'가 17일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가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요즘 남녀의 연애관을 그려낸 솔직한 이야기로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 '연애 빠진 로맨스'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하고 안방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종서와 손석구의 참신한 로맨스 케미를 비롯해 위트 있는 대사와 거침없는 캐릭터로 올해 한국 영화 흥행 톱 9에 등극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입증했다. 이번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스크린의 열기를 안방극장까지 이어갈 수 있을지도 관심을 모은다.
VOD 서비스를 시작한 '연애 빠진 로맨스'는 IP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도 '연애 빠진 로맨스'만의 특별한 재미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