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헤이즈가 8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언택트로 열린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는 JTBC, JTBC2, JTBC4에서 방송되며 seezn 앱과 PC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 국내 독점 중계된다. 특별취재반 park.sewan@joongang.co.kr/ 2022.01.08/ 그룹 더보이즈와 전소미가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베스트 퍼포먼스 상은 더보이즈와 전소미가 가져갔다.
먼저 더보이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렇게 골든디스크에 나와 멋있는 상을 받았다. 더비(팬덤)에게 베스트 퍼포먼스 걸맞게 더 맛진 가수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가수 전소미가 8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언택트로 열린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는 JTBC, JTBC2, JTBC4에서 방송되며 seezn 앱과 PC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 국내 독점 중계된다. 특별취재반 park.sewan@joongang.co.kr/ 2022.01.08/ 이어 전소미는 “솔로 데뷔하고 처음으로 시상식에 나왔다. 골든디스크 여러분 감사하다. 엄마아빠 지금 TV보고 있겠지? 상탔다요!”라며 깜찍한 수상소감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