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조권·이창민·임슬옹·정진운)이 카카오웹툰 '사귄 건 아닌데' 첫사랑 감성을 노래했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2AM과 카카오웹툰 '사귄 건 아닌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1초 1분 1시간'이 발매된다.
'1초 1분 1시간'은 '사귄 건 아닌데'의 고수아가 이루지 못한 첫사랑 백후범에 대해 갖고 있는 그리움과 아픔을 담은 노래다. 첫사랑을 겪어본 이들은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간절한 마음이 아름답게 표현돼 있다.
특히 2AM은 성숙한 보이스로 '너 없는 일초 일분 한 시간 / 모두 부자연스러워 / 내가 나 아닌 것처럼 / 아무 생각 없이 너의 이름을 중얼대다 / 이내 잠들겠지'라는 후렴구의 스토리텔링을 펼쳤다. 또한 '하루하루가 좋았던 만큼 / 오늘이 아픈 건 당연한 거야 / 너 없는 좋은 하루는 없어'라며 이별 후유증을 진솔하게 그려냈다. 자연스러운 선율에 녹아든 2AM 완전체의 애절한 하모니가 리스너들에게 짙은 여운과 감동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2AM은 지난해 11월 7년만에 완전체 앨범을 발매하고 신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 '잘 가라니'로 변함없는 보컬 파워를 입증했다. 새해에는 '1초 1분 1시간'으로 2AM의 감성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