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는 25일 0시 GLG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뷔 싱글 타이틀곡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각기 다른 수트 착장으로 세련된 비주얼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동시에 보여줬다. 평균 키 171cm를 자랑하는 하이키는 모델 못지않은 비율과 패션 소화력을 과시했다. 올 화이트 수트로 청순한 매력도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절도 있으면서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더해 몰입도를 높였다.
이번 안무 영상은 하이키가 데뷔 전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공개한 만큼 더욱 뜻깊다. 2022년 1월 5일 데뷔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05만 뷰를 달성할 시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이행했기 때문. 23일 105만 뷰의 약 10배인 1000만 뷰를 돌파하는데 성공, 하이키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입증됐다.
또 하이키는 스페셜 안무와 함께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잇따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팬 여러분 덕분에 공약을 지킬 수 있게 됐다.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일본어·중국어·태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 '글로벌 루키'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애슬레틱 걸'은 입체적인 사운드와 절제미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로, 내면의 강인함을 추구하는 하이키의 정체성을 담고 있다. 발매 이후 태국 아이튠즈 톱 K팝 송 차트 1위·올 송 차트 2위를 기록했다. 태국을 포함해 오스트레일리아·영국·캐나다·인도네시아·대만·미국 등 9개 지역의 톱 K팝 송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