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종은 메타보이스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블라(blabla)가 론칭한 ‘아이돌 블라썸’ 시즌1의 첫 번째 호스트를 맡았다.
이성종은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후 첫 행보로 이번 활동을 한다. 새 프로필 공개에 이어 팬들과 한층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방송을 예고한 것.
이성종은 “팬들과 뜻깊고 신선한 만남을 위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평소 각별한 팬사랑을 자랑하는 이성종은 팬들과 조금이라도 빠르게 소통하고 싶었다고 해 ‘팬사랑꾼’의 행보에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성종이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약 1년간 진행한 EBS 심야 라디오 ‘미드나잇 블랙’의 제작진과 또 한 번 호흡할 예정이라 막강 케미스트리가 기대된다.
‘아이돌 블라썸’은 블라블라의 오리지널 콘텐트다. 매회 다른 주제와 에피소드, 콘셉트를 다양한 앱 기반 서비스 기능을 활용해 출연자와 청취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단순한 토크쇼를 넘어 청취자 참여 중심의 방송으로 라디오보다 더 친근하면서도 가까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돌 블라썸’ 시즌1은 블라블라 앱을 통해 참여 및 청취할 수 있다. 오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평일 총 20회에 걸쳐 방송된다. 국내를 포함한 일본, 베트남, 대만, 태국, 인도, 필리핀 동시 송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