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O1의 멤버 동건, 재윤이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의 네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8일 ‘고스트 닥터’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는 “TO1의 메인 보컬 동건과 재윤이 새 OST 주자로 확정됐다. 두 사람은 ‘고스트 닥터’ OST Part 4. ‘유 베터 낫’(You Better Not)의 가창자로 나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유 베터 낫’은 역동적인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 가운데 속도감 있게 전개되는 곡의 흐름이 중독성을 자아내는 록 장르의 곡이다. 경쾌한 기타 리프와 시원하게 울려 퍼지는 브라스 사운드가 강한 인상을 남긴다. 노래는 지난 달 31일과 2월 1일 방송에서 나왔다. 극 중 차영민(정지훈), 고승탁(김범)의 끈끈한 케미를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큰 관심을 모았다.
관계자는 "위트있는 곡의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 TO1 동건, 재윤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곡의 완성도를 더하는 동시에 듣는 이에게 뜨거운 에너지를 전한다. ‘멈춰보려고 해도 빠져들어가 이런 게 우연일까 아니면 운명일까’, ‘우리는 자석처럼 당기는 걸’, ‘이제는 뗄 수 없어 네가 아니면 안 돼’ 등 돌직구 가사들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