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나잇"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단발 헤어스타일을 소화한 인증샷을 올려놨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상의에, 보라색 네일을 한 이인혜의 모습이 20대 대학생처럼 귀여운 분위기를 풍겼다.
이에 앞서 그는 지난 9일 어머니와 찍은 셀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인혜는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코로나 때문에 #공연 개최의 어려움이 많은데도.. #한국무용 #문화재 홍보에 항상 노력을 아끼지않는 엄마의 #열정 #노력 #애정 #희생 ..그 모든 것에 존경을 표합니다! #내 #영원한 #스승 #한국무용 #평양검무 #인간문화재 #화이팅”이라고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시티뷰를 배경으로 한 레스토랑에서 어머니와 함께 셀카를 남기고 있는 이인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모녀는 우아하면서도 화사한 비주얼로 '모전여전' 미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한편 지난 1991년 MBC 어린이합창단으로 데뷔한 이인혜는 KBS 드라마 ‘학교3’, KBS2 ‘쾌걸춘향’, ‘황진이’, ‘오 마이 금비’, SBS ‘나도 엄마야’, JTBC '우아한 친구들' 등에 출연했다. 또 그는 현재 경성대학교 디지털 미디어 학부 전임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