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인스타그램 캡처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남자 싱글 경기 5위에 오른 차준환이 방송계 러브콜을 받고 있다.
차준환은 유재석, 조세호가 진행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다.
18일 ‘유 퀴즈 온 더 블록’ 제작진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차준환 선수의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차준환이 아이스링크 위에서 피겨 동작 일부를 보여주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과 유재석, 조세호와 야외 스케이트장에서 만나 웃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해당 게시물은 “차준환 자기님은 무슨 린스 쓰나? 혹시..프린스?”, “은반 위 피겨 왕자와 두 엠씨의 만남 못 참고..스포하러 왔습니다” 등의 글과 함께 업로드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tvN 창사 이래로 젤 잘했다! 아주 유익한 스포 감사합니다!”, “유느와 피겨왕자가 만났네!”, “대박 유퀴즈 사랑해요. 차준환 선수라니!”라는 댓글을 달며 기대감을 표했다.
차준환은 SBS 유튜브 예능 콘텐트 ‘문명특급’에도 출연한다. ‘K팝 아이돌이 놓친 태릉 인재’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훈훈한 외모를 가진 차준환은 과거 아역배우로 스크린에 등장한 경험이 있다. 피겨 유망주 시절 SBS 예능 프로그램 ‘키스 앤 크라이’에도 등장하여 과거 영상이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았기에 ‘문명특급’에서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퀴즈’ 제작진은 차준환을 비롯해 남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들을 초대해 ‘동계 올림픽’ 특집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