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신동X려욱이 새롭게 단장한 ‘아돌라스쿨3-홍보 ON 아이돌’의 게스트로 동반 출연한다.
‘아돌라스쿨’의 세 번째 시즌인 ‘홍보ON아이돌’은 지난 두 번째 시즌에 이어 준케이와 이기광이 다시 한번 고정 멤버(MC)로 호흡을 맞추며, 9일(오늘) 오후 9시 30분 U+아이돌Live에서 생방송 된다.
‘홍보ON아이돌’이라는 제목의 콘셉트에 맞춰 준케이와 이기광은 ‘아돌라스쿨’ 홍보단의 단장으로 분해 신동과 려욱과 만남을 가진다. 특히 슈퍼주니어 데뷔 18년 차인 신동, 려욱이 게스트로 출동해 글로벌급 화제를 불러 모을 전망이다.
이날 신동과 려욱은 ‘아돌라스쿨’의 홍보 모델을 뽑는 홍보단의 준케이와 이기광을 응원하기 위해 놀러 온 전설의 선배들 역할로 등장한다. 그리고 ‘아돌라스쿨3’만의 면접 미션을 함께 해보며 자신들의 18년 내공으로 다져진 특급 예능 노하우를 아낌 없이 전수하는 등 감춰둔 선배美를 가감 없이 발산 예정이다.
과연 데뷔 18년차 선배 슈퍼주니어 신동, 려욱과 홍보단 후배 준케이와 이기광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두 사람에 앞서서는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트레저 12인이 생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 : 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