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새 미니 앨범 ‘오디너리’(ODDINARY)의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14일 공식 SNS 채널에 ‘스트레이 키즈 ‘오디너리’ 매시업 비디오’(Stray Kids ‘ODDINARY’ Mashup Video)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이어갔다.
공개된 매시업 영상에는 타이틀곡 ‘매니악’(MANIAC)을 비롯해 ‘거미줄’, ‘차머’(Charmer), ‘땡’, ‘론리스트리트’(Lonely St.), ‘피어난다’, ‘머디 워터’(Muddy Water)까지 신보에 수록된 전곡의 일부 음원이 담겨 있다. 멤버 전원이 참여한 7개 트랙을 매시업한 이번 음원은 완성도 높은 신곡들의 탄생을 알린다.
해당 영상은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적 색깔이 뿜어져 나오는 곡부터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훅 부분에서 들리는 ‘거미줄’과 ‘매니악’의 메인 사운드는 강한 중독성을 자랑해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타이틀곡 ‘매니악’은 ‘정상’의 틀을 부수는 ‘비정상들’의 이야기를 스트레이 키즈만의 화법으로 표현한 가사가 특징으로 뚜렷한 개성, 업그레이드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오는 18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