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 C&C STUDIO X 네이버 NOW. 제공 ‘리얼 나우’의 첫 주자로 그룹 위너가 나선다.
SM C&C STUDIO와 네이버 NOW.가 공동으로 제작한 첫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가 오는 14일에 공식 론칭된다.
네이버 NOW.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 측은 오늘(24일) 론칭 소식과 함께 첫 주인공 위너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방송에서 위너는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김진우와 이승훈, 그리고 활발하게 개인 활동을 이어온 송민호, 강승윤이 2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론칭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아름다운 제주도 풍경 아래 다정하게 어깨동무하며 미소를 짓고 있는 훈훈한 위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절반씩 갈라진 제주도의 두 가지 풍경은 어느 쪽이 진짜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리얼 나우’는 여행 곳곳에 등장하는 리얼 타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오감을 총동원해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특별한 여행기를 담는다. 제주도로 떠난 위너의 여행을 담은 ‘리얼 나우-위너 편’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주인공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위너와 함께한 ‘리얼 나우-위너 편’은 오는 14일 오후 6시에 NOW. 앱에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방송된다.
이세빈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