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4DPLEX, CGV ICECON, 하이브 제공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의 흥행몰이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다르면 개봉 전부터 CGV 무비 차트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예고한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가 전날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2위에 안착했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는 앨범마다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대체 불가 K팝 그룹 세븐틴의 콘서트 실황 무대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속마음 인터뷰, 다채로운 비하인드 등을 담은 영화다. 개봉 전부터 각종 특별 상영회를 매진시키고 CGV 무비 차트 예매율 1위를 사수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몰이를 예고한 바 있다.
개봉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돼 있다. 오는 26일까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A3 은박 포스터가 증정되며, 23일부터 오는 28일까지는 유닛별 투명 포토 카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는 3차 미공개 특전이, 특별 상영회에서는 셋리 티켓과 스페셜 티켓이 각각 제공된다.
또 세븐틴의 데뷔 일과 팬덤 캐럿의 생일처럼 의미 있는 날짜에는 ‘기념일 상영회’가 열리며, ‘캐럿봉 상영회’, ‘박수 상영회’와 같은 관객 교감형 상영회도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