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은 26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블룸’(BLOOM)부터 ‘토독토독 (With 베로)’, ‘썸머 드라이브 (Feat. 종현)’(SUMMER DRIVE), ‘걷는다’, ‘슬립’(SLEEP)까지 다채로운 다섯 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여기에 형형색색의 꽃과 함께한 윤지성의 콘셉트 포토가 어우러져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블룸’은 윤지성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청량하고 싱그러운 봄 감성을 담았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공개된 윤지성의 목소리는 리스너들의 설렘을 자극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블룸’을 비롯해 ‘토독토독 (With 베로)’, ‘썸머 드라이브 (Feat. 종현)’, ‘슬립’ 등 네 곡은 윤지성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담았다. 또한 ‘썸머 드라이브 (Feat. 종현)’를 통해 그룹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 김종현과 협업, 다채로운 음악적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화사한 비주얼을 공개한 윤지성은 한층 성장한 보컬이 담긴 하이라이트 음원까지 더해 ‘블룸’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