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는 어제(27일)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Drive to the Starry Road)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은 ‘캔디 슈가 팝’(Candy Sugar Pop)이다. ‘캔디 슈가 팝’은 밝고 활기찬 느낌과 달콤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무드로 설렘을 전하는 곡이다. 진진과 문빈이 작사, 라키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아스트로만의 청량한 색채를 짙게 표현했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캔디 슈가 팝’을 비롯해 ‘썸띵 썸띵’(Something Something), ‘모어’(More), ‘하늘빛’, ‘스토리’(Story), ‘올 데이’(All Day), ‘퍼스트 러브’(First Love), ‘렛츠 고라이드’(Let’s go ride), ‘S#1’, ‘24시간’, ‘밤하늘의 별처럼’까지 총 11개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진진과 라키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4곡의 랩메이킹에 참여했으며, 진진은 ‘모어’와 ‘올 데이’, MJ는 ‘하늘빛’과 ‘스토리’, 차은우는 ‘퍼스트 러브’, 라키는 ‘S#1’의 작사·작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멤버들은 그간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바탕으로 정규의 무게감에 걸맞은 앨범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트랙리스트 이미지로 예고된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의 새로운 무드도 눈길을 끈다. 앞서 커밍업 티저와 스케줄러 이미지로 푸른빛 청량감을 선보인 아스트로가 트랙리스트로는 노을 진 석양 아래 다채로운 색감의 꽃들을 담았다. 이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신보 티징 콘텐트에 관심이 더해진다.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는 다음 달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