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6미터 초대형 ‘미니언즈크쥬’가 대한민국에 상륙한다.
‘미니언즈2’가 개봉을 앞두고 대한민국 관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초대형 사이즈의 미니언즈 ‘미니언즈크쥬’를 공개한 것. 초대형 사이즈의 ‘미니언즈크쥬’는 이름에 걸맞게 6미터 높이의 특대형으로 제작됐다.
‘미니언즈크쥬’의 미니언 삼총사 케빈, 스튜어트, 밥은 거대해진 크기는 물론, 레트로 감성의 삼색 트레이닝복 착장으로 무장하고 있다. 이는 ‘미니언즈2’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룩으로 알려져 영화 속에서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미니언즈크쥬’ 행사는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미니언즈크쥬’ 외에도 다양한 컨셉의 포토존과 ‘미니언즈2’만의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등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 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 지난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11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미니언즈’의 7년 만의 속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