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스테이씨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위 니드 러브’(WE NEED LOVE)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스테이씨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뒤 오는 15일 하이라이트메들리를, 18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일인 19일까지 팬들의 기다림을 채울 계획이다.
앞서 스테이씨는 유니크한 매력을 담은 신보 로고 티저와 쇼츠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한 바 있다. 이어 스테이씨만의 영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케줄러를 연달아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 나간다.
‘위 니드 러브’는 스테이씨의 새로운 변신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탄탄한 가창력, 다채로운 음색 조합을 바탕으로 매 앨범 히트곡을 발표해온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전원 메인보컬 그룹’으로 또 한 번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스테이씨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적 변신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한층 성장한 아티스트로 돌아올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앨범 ‘위 니드 러브’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베일을 벗는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