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테이씨(STAYC) 시은이 세 번째 싱글앨범을 내놓는 소감과 설렘을 밝혔다.
스테이씨는 19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위 니드 러브’(WE NEED LOVE) 발매 기념 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앨범 ‘위 니드 러브’(WE NEED LOVE)는 사랑에 대한 용기, 희망, 두려움 등 다양한 감정을 그려낸 앨범이다. 스테이씨는 전 트랙에 걸쳐 ‘우린 사랑이 필요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그간 사랑에 대한 마음을 노래했던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의 완성과 음악적 도전을 과감히 노래한다. 앨범에는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 FLYT 등 작가진이 참여해 다채로운 장르에 스테이씨의 에너지를 담았다.
시은은 “앨범명처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용기와 사랑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활동을 통해) 사랑에 쉽게 굴복하지 않는 스테이씨의 모습과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뷰티풀 몬스터’(BEAUTIFUL MONSTER)는 어쿠스틱 기타와 묵직한 808 베이스가 특징인 팝 댄스곡이다. 시은은 직접 타이틀곡을 소개하며 “사랑에 빠져 때로는 날 아프게 하고 치료해 주는 존재를 제목 ‘뷰티풀 몬스터’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여섯 멤버는 각자의 매력이 담긴 보이스로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이란 메시지를 전한다. 퍼포먼스는 안무팀 라치카와 협업했다.
이밖에도 스테이씨표 건강한 정신을 표현한 ‘아이 라이크 잇’(I LIKE IT), 첫사랑의 감성을 노래한 ‘러브’(LOVE), 미니 2집 타이틀곡 ‘런투유’(RUN2U)의 리믹스 버전 ‘런투유 (TAK Remix)’(RUN2U) 등 총 4개의 곡이 앨범을 꽉 채웠다.
세 번째 싱글앨범 ‘위 니드 러브’(WE NEED LOVE)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