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A.는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온 에어’(ON AIR)를 발매했다.
‘온 에어’는 청량하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와 트렌디한 랩이 더해진 댄스곡이다. ‘모두 해낼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희망과 긍정 에너지를 전할 전망이다.
이번 곡은 대한민국, 중국, 아시아 지역에서 명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린 INS엔터테인먼트 신인수 대표가 총괄을 맡아 작사 및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P.O.A 세계관에 맞는 곡을 만들어냈다. 또 다수의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조병희 감독이 뮤직비디오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P.O.A는 다양한 사회공헌 미디어 캠페인 활동을 진행해 온 단체 ‘프로젝트 온에어’가 론칭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방송인 전문 선발대회인 아나테이너월드 본선 진출자 가운데 오디션을 통해 멤버를 뽑았다. 전 세계 M Z세대에게 자아실현과 긍정의 에너지를 확산시키고 선한 영향력을 공유하자는 취지의 그룹이다.
가수, 인플루언서,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유빈, 쏘야, 리아, 단아, 하이로 구성된 P.O.A는 ‘온 에어’의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비롯한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 음악으로 힐링이 필요한 장소를 찾아가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