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RBW는 지난달 28일 원어스 공식 SNS를 통해 ‘2022 원어스 첫 번째 월드투어 ‘리치 포 어스’’(2022 ONEUS1ST WORLD TOUR ‘REACH FOR US’) 개최 소식을 알리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싱그러운 풀밭 위 서로에게 기대어 있는 원어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늘빛 블라우스와 화이트 진을 매치한 스타일링과 귀공자를 연상케 하는 훈훈한 비주얼, 그윽하면서도 따뜻한 눈빛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리치 포 어스’는 원어스가 데뷔 이래 펼치는 첫 월드투어로 그 의미를 더한다. 콘서트명처럼 서로가 서로에게 닿는 기분이 들 수 있도록 팬들과 호흡하며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들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수록곡 무대 최초 공개 등 ‘리치 포 어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짜임새 있는 무대 구성은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무대 천재’ 원어스만의 음악적 색채로 꽉 채운 무대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어스는 오는 29일과 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다음 달 일본 도쿄와 오사카, 그리고 미주를 순회하며 현지 팬들과 만난다.
‘리치 포 어스’ 서울 공연은 오는 29일과 30일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오는 4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6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