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만 자는 사이'에 출연한 배우 표바하가 개그맨 표인봉의 딸로 확인됐다.'잠만 자는 사이'에 출연한 배우 표바하가 개그맨 표인봉의 딸로 확인됐다.'잠만 자는 사이'에 출연한 배우 표바하가 개그맨 표인봉의 딸로 확인됐다. 웨이브 예능 '잠만 자는 사이'에 출연한 '여자 7번'이 개그맨 표인봉의 딸 표바하로 확인돼 화제다.
지난 14일 첫 공개된 '잠만 자는 사이(약칭 잠만사)'에서는 남자 4인, 여자 4인의 출연자가 등장했는데 이중, '여자 7번'이 표인봉의 딸 표바하로 확인되어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표바하는 과거 SBS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 개그그룹 틴틴파이브 멤버로 유명했던 표인봉의 딸로, 두 부녀는 과거 tvN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3'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현재 표바하는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배우 장기용, 엑소(EXO) 찬열 등과 함께 군 뮤지컬 '블루 헬멧: 메이사의 노래'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도 나왔다.
'잠만사'에서는 당찬 매력을 과시하며 남성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잠만사'는 로맨스가 필요한 MZ세대들이 '식스 투 식스(6 to 6)' 시크릿 밤 데이트를 통해 연애 세포를 일깨우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방송인 노홍철, 배우 정혜성, 가수 죠지가 3MC이자 관찰자로 출연 중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웨이브에서 2회씩 공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