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엔터테인먼트와 에버라인이 더보이즈 5주년을 기념하며 팬덤 더비와 연말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야심 차게 오픈한 팝업스토어 THE BOYZ 5th POP-UP ‘THE AZIT’ 팝업스토어가 전 세계 K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성황리 마무리됐다.
더보이즈의 팬들뿐만 아니라 백화점 일반 이용 고객들까지 큰 관심을 보이며 팝업스토어를 관람해 매일 문전성시를 이뤘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더보이즈 리미티드 4컷 포토 프레임은 팬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12월 31일까지 전국의 포토이즘 컬러드 매장에서 더보이즈 더아지트 4컷 포토 프레임을 운영키로 했다.
더보이즈도 팝업스토어 현장에 방문하여 5주년을 기념하고, 팬들이 남기고 간 메시지들을 보며 기뻐하고, 5주년 기념 전시관에서 다양한 사진과 영상 촬영을 하면서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팬들 또한 더보이즈가 남긴 사인과 흔적들을 찾으며 더아지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전시회를 구경하고 한정판 굿즈도 구매하며 팬들(더비)에게 잊을 수 없는 연말 선물인 이번 팝업스토어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나아가 국내 MZ세대들의 성지인 더현대서울을 방문한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도 더보이즈 팝업스토어에 관심을 가지고 포토존에서 기념사진 촬영과 MD존에서 기념 선물을 구매하는 모습을 보였다.
에버라인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케이팝은 매니아의 문화로 되어있으나 국내 대중의 문화로 만들고 싶다”면서 “팬이 아닌 일반 대중들까지도 케이팝에 관심을 가지게 하고 이 문화를 자연스레 알릴 수 있는 이러한 프로모션 팝업스토어를 글로벌화되어 있는 케이팝문화를 알린다는 사명으로 지속적으로 유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더보이즈 팝업스토어는 전국과 글로벌 확대로의 요청하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면서 “이는 그만큼 더보이즈가 앞으로의 케이팝을 이끌 선두자임을 보여주는 단정적인 예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