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원어스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메시지와 함께 시온의 캐럴 커버 영상 ‘어스레코드: 헤브유어셀프 어 메리 리틀 크리스마스’를 공개했다.
영상 메시지 속 원어스는 산타, 루돌프 복장과 귀여운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원어스는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넨 데 이어 “올 한 해 투문이라는 근사한 선물 덕분에 너무 가득 차고 근사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끊임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해 눈길을 끈다.
또한 “투문 여러분들도 날씨는 춥지만 마음은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를 바란다. 새해에도 지금처럼 행복한 순간마다 함께하자”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 가득한 마음을 드러내 팬들을 감동케 한다.
시온이 직접 부른 크리스마스 캐롤 커버 영상에서는 감미로운 보컬과 부드러운 감성이 시선을 끌었다. 시온은 포근한 크리스마스 감성이 느껴지는 ‘헤브유어셀프 어 메리 리틀 크리스마스’를 자신만의 매력을 담아 재해석했다.
원어스는 최근 일본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도파민’(Dopamine)을 발매하고 아이튠즈 일본 케이팝 앨범 데일리 차트를 비롯해 현지 주요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큰 인기를 입증했다.
원어스는 25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한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