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빌리 아일리시의 콘서트 라이브 실황 ‘빌리 아일리시: 라이브 앳 디 오투 (확장판)’을 오는 27일 단독으로 상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빌리 아일리시는 21세기를 대표하는 팝스타로 그래미상은 물론 ‘제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 주제가상까지 수상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이번에 극장에서 만나는 콘서트는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열린 ‘해피어 댄 에버, 더 워드투어’(Happier Than Ever, The World Tour)의 공연 실황이다. 빌리 아일리시의 공연을 전 세계 최초로 영화관에서 동시 개봉하는 만큼 많은 팬들의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7일 금요일에 만나는 콘서트 실황에서는 팬들이 사랑하는 ‘배드 가이’(bad guy), ‘데어포 아이 엠’(Therefore I Am), ‘해피어 댄 에버’(Happier Than Ever)를 비롯해 27곡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극장에서만 독점으로 공개되는 6개의 곡이 포함된 확장판으로 빌리 아일리시의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빌리 아일리시: 라이브 앳 디 오투 (확장판)’은 20개의 풀 센서 카메라로 콘서트를 생생하게 온전히 담아내 ‘2023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뮤직 영화 후보작에 오르기도 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강남, 홍대, 수원, 센텀시티, 대전, 대구아카데미, 광주터미널 등 전국 33개 극장에서 상영되는 ‘빌리 아일리시: 라이브 앳 디 오투 (확장판)’의 러닝타임은 99분이다.
예매 및 상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