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최다 후보가 된 기념으로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브리씽 에브리원 게더링 파티’(‘에에원 게더링 파티’)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마련됐다. 14일 서울 광진구 런드리 익스프레스 샵에서 진행된다.
런드리 익스프레스 샵은 영화 속 에블린의 세탁소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키치한 비주얼로 영화 팬들이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영화 속 심벌들을 재해석해 디자인한 사인보드와 입장 티켓, 다채로운 소품 등도 디테일하면서 아기자기하게 마련돼 있다. 또 방문객들은 눈알 캡슐 뽑기 이벤트를 통해 위트 있는 굿즈를 만날 수 있으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에에원’ 모의고사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커피, 핫도그, 음료 등 간식도 먹을 수 있다.
배급사 워터홀컴퍼니가 ‘아카데미 시상식’을 앞두고 발표한 수상 기원 3대 공약 중 하나인 ‘에에원 게더링 파티’는 메가박스 협찬으로 진행된다. 지난 8일 사전 참가 신청 오픈 30분 만에 예상 인원이 초과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 추가 회차 오픈까지 확정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 최다 노미네이트를 기념해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라는 이름으로 다음 달 1일 재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