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파워브랜드] 기능과 디자인 업그레이드한 스마트 솥밥기계
온라인 일간스포츠 기자
인덕션 솥밥조리기 전문업체 (주)가족애에프에스가 세련된 디자인과 소비자 중심의 설계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2023 스마트 디지털아궁이 솥밥 기계’를 출시했다.
전기솥밥기계 ‘스마트디지털아궁이’는 편리한 인덕션 방식의 솥밥으로 밥알 하나하나가 살아있는 느낌으로 구수하고 찰져서 단골 고객 확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스마트디지털아궁이는 평면 유리 형으로 콤팩트하게 제작되었으며 예약, 즉석, 데우기, 조리, 보온기능을 탑재하여 더욱 ‘스마트’해졌다.
이 중 가장 활용도가 높은 예약 기능은 손님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시간인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1시 전에 ‘미리 밥짓기’ 기능으로 밥을 해놓고 손님이 방문했을 때 ‘3분만 데우기’ 기능을 활용하여 처음 한 것 같은 밥을 내놓을 수 있는 기술이다. 이는 11시에 한 밥을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시에 데워도 처음 한 밥맛이 그대로 살아나는 게 특징이다. 이렇게 하면 인건비, 시간, 노동력 모두를 절약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스마트디지털아궁이는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특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모델은 6구, 8구, 10구, 12구, 15구, 16구, 20구, 24구 등 8가지 모델이 구비돼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온라인 일간스포츠 기자 isplus@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