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코리아가 바이엘 대표 멀티비타민 베로카(Berocca)의 한국·홍콩·대만 3개국 캠페인의 엠베서더로 배우 안효섭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안효섭은 ‘낭만닥터 김사부2’, ‘사내맞선’ 등 다수 작품에서 비주얼·연기력·화제성을 인정받아 20대 대표 남자 주연 배우로 꼽혔다. 안효섭은 부드럽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대만·홍콩 등지에서도 인기를 모았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는 “안효섭이 가진 청량감·로맨틱·진중함 등 다양한 모습들이 베로카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데 적절할 것으로 판단해 에너지 멀티비타민 베로카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안효섭과 함께 베로카의 ‘즐거움이 배로, 에너지 배로’, ‘POWER ON’의 메시지를 처음으로 한국·홍콩·대만 팬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배우 안효섭이 베로카 광고에서는 4가지 다른 모습으로 베로카가 필요한 순간을 강조할 예정이다. 4편의 광고 중 안효섭이 출연한 화제의 드라마들을 연상시키는 광고가 2편 포함돼 있다.
안효섭과 함께한 베로카의 신규 광고 4종은 이달 29일, 롯데홈쇼핑 베로카 방송 런칭을 통해 처음 공개될 예정이며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 TV CF 등에서도 공개할 예정이다. 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팬들을 위한 안효섭의 광고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 영상이 공식 SNS를 통해 업로드 된다. 이와 함께 안효섭은 다양한 이벤트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오영경 대표는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철저한 자기관리로 알려진 안효섭이 20대 대표 배우의 반열에 오른 것은 항상 즐거움을 잃지 않는 모습에서 기인한다고 생각한다“며, “건강한 자기관리의 핵심은 즐거움이다. 안효섭의 에너제틱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통해 ‘베로카’가 즐거운 자기관리의 시작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 대표는 “베로카는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하는 발포비타민으로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에 지원한 제품이기도 하다”며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멀티비타민(영양보충용제품)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의 약 3-13배에 해당하는 8가지 고함량 비타민 B군을 포함하고 있으며 한알로 하루를 위한 에너지를 건강하게 충천할 수 있는 에너지 비타민1,2(#)”라고 설명했다.
베로카는 올리브영,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온라인 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 안효섭이 출연하는 베로카 광고는 TV와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달 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