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를 발매한다.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는 섬세하고 서정적인 피아노로 시작해 점차 고조되는 드럼과 다이내믹한 선율이 더해진 발라드 곡이다. 한편의 가슴 아픈 이별 드라마를 연상케 한다. 여전히 그를 사랑하는 여자와 더 이상 여자를 사랑하지 않는 남자의 어긋나 버린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발매 후 4월 현재까지 장기간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임한별의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의 작곡가 박강일과 임한별이 재회한 곡으로 또 한 번 차트인을 예감케 한다.
임한별은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 섬세한 곡 해석력으로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를 다채롭고 풍성하게 표현해냈다. 폭넓은 음역대, 짙은 호소력으로 ‘고품격 보이스’로 사랑 받아온 임한별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이별 발라드를 통해 올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전망이다.
임한별은 그동안 ‘이별하러 가는 길’,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별한 이유가 너무 아파’, ‘비가 오는 밤이면’ 등의 곡을 발매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커튼콜’ ‘성스러운 아이돌’ 등 인기 드라마 OST 가창, 포맨(4MEN) 기억 되감기 프로젝트 ‘안녕 나야’ 등 각종 음원 프로젝트 참여 이외에도 최근 Mnet ‘보이즈플래닛’의 보컬 마스터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