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직접 뽑은 비주얼 1위는 누구일까.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는 오는 13일 오전 10시 공식 네이버TV 채널,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한 비주얼 투표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비주얼 투표는 공개 투표로 진행되는 가운데, 모든 참가자들이 각자 빛나는 비주얼로 글로벌 팬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 어떤 참가자가 1등을 거머쥘지 뜨거운 기대가 모인다.
특히 참가자 유준원, 소울, 홍성민을 비롯해 모든 참가자들이 ‘비주얼 멤버’인 만큼, 치열한 투표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위를 차지한 참가자는 1위 기념으로 총 세 가지의 포즈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앞서 ‘소년판타지’는 3회 선공개 영상을 통해 판타지 런웨이를 비롯해 홈마스터들이 촬영한 참가자들의 비주얼 픽 사진을 일부 공개, 환상의 비주얼 파티로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만든 바 있다.
참가자들이 직접 뽑은 비주얼 1등은 13일 오전 10시 ‘소년판타지’ 공식 네이버TV 채널,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회 방송을 앞둔 ‘소년판타지’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뜨거운 열풍이 불고 있다. 지난 11일 일본 지상파 ‘테레비 아사히’(아사히TV)에서도 광고 송출 날짜를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일본 내 최대 규모의 티켓 발매 플랫폼 로손 티켓에도 ‘소년판타지’ 아티스트 채널이 개설하며 오는 5월부터는 일본 전국 1만5000여 개의 로손 편의점에 ‘소년판타지’ 포스터를 부착, 일본 전역에 홍보한다.
‘소년판타지’ 측은 또 당초 7월 중순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5000석 규모의 팬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었지만 일본 현지뿐만 아니라 아시아 팬들의 콘서트 관련 문의가 쇄도해 7000석 규모의 공연장을 논의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