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가 미백 기능성 라인 ‘코어 브라이트’ 4종을 신규 출시하고,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공개한다.
엠퀴리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파워’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피부 본연의 핵심 케어를 위한 효과적인 성분,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제시하고 있다. 올해는 ‘코어 브라이트’ 미백 기능성 라인까지 새롭게 확장하며, 주름과 미백 기능을 동시에 갖춘 ‘토털 안티에이징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엠퀴리의 미백 기능성 라인 ‘코어 브라이트’는 자외선이 강하게 내리쬐는 봄, 여름 날씨에 필수인 제품이다. 피부 속 생성된 멜라닌은 각질세포를 타고 올라오며 표피로 색소 침착이 된다. 이는 안색을 어둡게하고 불균일한 기미, 점, 주근깨 등을 생성하기 때문에 평상시에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도록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어 브라이트’ 라인에 적용된 MTD-HP2기술력은 멜라닌 자극 호르몬(MSH)의 수용체에 대신 결합해 멜라닌 합성을 차단시켜 속부터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어 브라이트’ 라인은 14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운영되는 엠퀴리 팝업스토어에서 선 판매한다. 엠퀴리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 오픈을 기념해 4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선착순 150명에게 블루 카네이션 1송이를 증정한다. 또한 4월까지 엠퀴리 전품목 30% 할인 및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