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이엔지코리아는 기업이전 전문기업으로 해외공장 이전 등 해외이전 전문조직을 구축해 본격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는 그간 기업, 사옥이전, 공공기관, 관공서 이전을 비롯해 기계설비이전, 연구소, 실험실 이전 등 난이도가 있는 이사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업계에서는 명성이 높은 기업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중량물(도비)과 전기설비 이전, 설치를 자체 실행해 책임감 있는 서비스로 고객사들의 기업이전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각종 이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만큼 에이스이엔지코리아에 기업 및 공장이전을 맡기는 기업들도 늘어나고 있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는 대표적으로 HJ중공업 사옥층별 재배치, 소노대명그룹 계열사 이전, 엘아이에스 자재 및 장비사옥이전 업무와 한수원 창고 장비 이전, 화력발전소 탱크 교체, 한국은행본점 신사옥 금고설치,모델솔루션 사옥이전, 평택 험프리기지, 동서식품 장비설치 등 전문성이 필요한 기업들의 각종 이사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무엇보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의 장점은 고객 A/S이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는 기업이사 후 1~2일간 현장직원을 배치해 고객사가 요청하는 추가작업에 대해 실시간 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 원주연 대표는 “에이스이엔지코리아는 차별화된 이사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사들이 원하는 것 이상의 기업이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기업이전 대표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