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 출신 윤아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뉴진스의 ‘디토’ 커버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윤아의 공식 유튜브 ‘윤아 소 원더풀 데이’는 지난 14일 진행했던 윤아의 생일파티 공연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윤아는 팬들을 위해 4세대 아이돌인 뉴진스의 ‘디토’(Ditto)와 아이브의 ‘키치’(Kitsch)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2세대 아이돌 중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소녀시대 출신인 윤아는 왕성한 아이돌 활동 당시에도 센터를 맡을 정도로 화려한 비주얼과 춤 실력을 보였다. 영상 속 윤아는 ‘디토’와 ‘키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아이돌 출신 엔터테이너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팬들은 “역시 천상 아이돌이다. 소녀시대 센터의 위엄” “윤아 춤선을 3분동안 볼 수 있다니 축복이자 행복이다” “윤아 춤선, 폼 미쳤다” “가서 봤을 때도 미쳤다고 생각했지만 다시 봐도 미쳤다”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아는 오는 6월 17일 JTBC 드라마 ‘킹더랜드’ 주연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킹더랜드’는 가식적인 미소를 견디지 못하는 재벌 후계자 ‘구원(준호)’이 원치 않을 때도 직업상 밝은 미소를 지어야만 하는 여자 ‘천사랑(윤아)’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혜선 기자 hyeseon@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