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전문 업체 에이스이엔지코리아가 차별화된 기업 이전 노하우로 고객 만족 실천에 힘쓰고 있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는 중량물(도비)와 전기설비를 자체 실행해 대부분 하청을 주는 다른 기업에 비해 차별화돼 있다.
특히 최신식 특수차량장비, 특수 도비장비 및 첨단 선진기술로 해외 공장 이전 등 난이도가 있는 이사업무로 명성을 얻고 있고 기업이사 후 1~2일간 현장직원을 배치, 고객사가 요청하는 추가작업을 실시간 대응하는 에이스이엔지코리아만의 A/S로 기업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에이스코리아는 차별화된 노하우와 서비스로 HJ중공업 사옥층별 재배치, 소노대명그룹 계열사 이전, 엘아이에스 자재 및 장비 사옥이전 업무와 한수원 창고 장비 이전, 화력발전소 탱크 교체, 한국은행본점 신사옥 금고설치, 모델솔루션 사옥이전, 평택 험프리기지, 동서식품 장비설치 등 난이도 높은 기업이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현재 에이스이엔지코리아의 기업이전 업무범위는 점차 확장되고 있는데 작 업공정을 바탕으로 컨설팅, 포장, 운반, 정리 및 사후 관리까지 완벽한 이전 작업을 수행하는 전문성이 강점으로 국내 기업뿐 아니라 해외이전 전문조직을 구축했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 원주연대표는 “에이스이엔지코리아만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국내에서 유일한 중량물(도비), 전기설비 이전 업무를 자체실행하는 경쟁력으로 현재 사옥이전, 중량물 이전, 공장이전, 전산장비 및 의료기관 등 전문성이 필요한 이사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