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콘텐츠 뷰티기업 애디팬더가 창립부터 준비해온 글로벌 얼리어답터 프로젝트 브랜드 ‘애디필리’를 이달 공식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애디팬더는 국내 디자이너인 최승준 대표(애디)가 창립한 미생물 바이오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퍼티 및 제작물들을 독특하게 구현해내는 바이오콘텐츠 뷰티기업이다.
희귀한 원료들과 색다른 레시피, 실제 리얼감성 스토리텔링으로 현재 7000여 명의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애디팬더는 대한민국 바이오뷰티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벤처기업이다.
또 애디팬더는 한번 런칭된 제품이 품절될시 아무리 인기가 있더라도 재생산하지 않고 무조건 업그레이드형으로 새로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단종된 바이오세럼이 3배 가격으로 중고시장에 거래된 적도 있다.
4년 간 준비해 애디필리 브랜드를 론칭한다는 CEO 애디는 본업인 문화 콘텐츠 전문가로서의 시점으로 제작비 상관없이 이 세상에 없는 특별한 물질을 만들고 싶어 바이오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한다.
바이오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총 3가지의 제품으로 크림, 쿠션, 앰플이 우선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그 첫번째로 선보이는 바이오 다이아몬드 크림은 기존의 다이아몬드 액상 추출액이 아니다”며 “실제 99.9% 리얼 다이아몬드와 몸과 피부에 좋은 특허 유익균과 함께 현시대 가장 선망하는 바쿠치올 및 보르필린을 포함 특허성분만 무려 10가지나 포함돼 있다는 게 특징”이라고 했다.
다이아몬드의 피부 브라이팅 장점을 최대화시켜 한 번 더 브라이트닝이 가능한 2중 브라이팅 기능이 탑재돼 있다.
회사 측은 “가장 큰 장점은 고기능성임에도 아토피나 피부트러블인 사람들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라고 했다.
이번 바이오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처음부터 해외 수출 전용으로 기획됐다. 회사 측은 “현재 일본, 러시아, 우즈베키스탄, 베트남, 대만을 통해 순차적으로 전 세계 론칭할 예정”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