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이슬방울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참이슬을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서다.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은 모델 아이유와 함께 참이슬 TV광고를 통해 선보였던 ‘이슬방울’ 캐릭터를 다양하게 개발, 디자인해 라벨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윙크하는 사랑스러운 이슬방울, 깨끗하고 맑은 눈망울을 강조한 이슬방울, 두 팔을 활짝 벌린 이슬방울, 참이슬잔을 들고 발그레한 이슬방울 등 다양한 포즈와 귀여운 표정의 디자인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등 유흥채널에 모두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이슬방울 에디션 출시와 함께 참이슬 브랜드 활동 강화할 계획이다. 먼저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이슬방울의 네 가지 모습을 함께 따라하는 숏폼 콘텐츠 등을 노출하고 이슬방울을 활용한 포스터 등 여러가지 홍보물로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MZ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참이슬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