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1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와 위버스 채널을 통해 단독 리얼리티 ‘재미있어 보이넥’ 최종화를 공개했다.
이번 화에서는 데뷔를 일주일 앞두고 떠난 수련회 둘째 날의 일과가 펼쳐졌다. 이들은 오전부터 번지 점프를 걸고 족구 게임을 하며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는가 하면, 번지 점프를 두려워하는 리우를 위해 게임에서 이긴 멤버들까지 벌칙에 동참하는 등 훈훈한 의리를 뽐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재미있어 보이넥’을 통해 풋풋한 청춘의 매력을 드러냈다. ‘옆집 소년들’ 같은 일상부터 데뷔를 앞두고 생긴 진솔한 고민까지,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긴 시간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다진 우정과 멤버 간의 케미스트리로 기대 이상의 재미를 선사했다.
단독 리얼리티를 마무리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첫 컴백에 전력을 쏟는다. 이들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미니 1집 ‘와이..’(WHY..)를 발매한다. 지난 7일에는 영화의 엔딩 크레딧이 떠오르는 컴백 아트워크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아트워크에는 불에 그을린 하트 모양의 오브제와 갈기갈기 찢어진 인형이 쌓여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들은 컴백일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13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트레일러 필름이 게재되고, 이후 ‘와이 알 유 소..?’(WHY are you so..?)라는 제목의 콘텐츠, 트랙리스트, ‘무디’(MOODY), ‘데이즈드’(DAZED)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사진과 필름, 트랙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 풍성한 볼거리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0일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데뷔 약 두 달 만에 첫 신인상인 ‘K 글로벌 슈퍼 루키상’을 받는 등 올해의 K팝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