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걸’ 츄, 우주, 츠키 개인포스터가 공개됐다.
16일 첫 방송되는 U+모바일TV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이하 별의별걸)’은 K팝 시장을 이을 우주 시장에 대비하기 위한 우기, 츄, 츠키의 특별한 능력 개발기를 담은 하이텐션 멤버라이어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우주 행성과 우주선, 광활한 은하계를 표현하는 다채로운 배경 위에 전세계 최초로 우주 시장에 도전하는 걸그룹 멤버 츄, 우기, 츠키 각자의 매력이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출구 없는 츄는 전체 탈색된 오렌지 빛 헤어와 화이트 의상으로 신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츄의 여유로움 가득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츄가 상큼함이라면 우기는 당당함이다.
우기는 긴 머리를 여러 가닥으로 땋은 독특한 헤어 스타일에 청청 패션과 반짝이 상의, 화이트 고글을 착용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멤버 중 막내인 츠키는 온몸을 장식한 액세서리로 시선을 모았다.
진지한 표정과 흐트러짐 없는 자세로 카메라를 향해 거수 경례를 하고 있는 츠키의 모습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K-POP 시장을 뒤이을 우주 시장에 대비하기 위한 츄, 우기, 츠키의 특별한 능력 개발기를 담은 하이텐션 멤버라이어티 ‘별의별걸’은 오는 16일 U+모바일TV에서 전격 공개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