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가 세계적 틱톡커 KOH와 일본 팬 콘서트에서 특급 챌린지를 진행하며 뜨거운 인기를 재확인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를 개최,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날 판타지 보이즈는 데뷔곡 ‘뉴 투모로우’(NEW TOMORROW와 ‘원샷’(One Shot)을 일본어 버전으로 선보이며 시작부터 현지 팬들의 환호성을 끌어냈다. 콘서트에서만 특별히 공개된 일본어 버전 무대를 비롯해 판타지 보이즈는 ‘제스처’(Gesture), ‘셧 오프’(Shut Off), ‘샹그릴라’(Shangri-La)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최고의 순간을 선물했다.
특히 이날 팬 콘서트에는 세계적인 유명 틱톡커 KOH가 함께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앞서 KOH와의 챌린지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판타지 보이즈는 콘서트 현장에서 ‘뉴 투모로우’ 손 댄스를 다시 한번 맞춰보는 시간을 가졌고,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세계적인 틱톡커와 ‘괴물 신인’의 만남으로 독보적인 팬 콘서트를 완성한 판타지 보이즈는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드는 퍼포먼스 외 다양한 게임까지 진행, 귀여운 벌칙으로 팬들을 웃게 만들기도 했다.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과 호흡한 판타지 보이즈는 12월 9일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판타지 보이즈는 즉석에서 KOH를 앙코르 콘서트에 초대했고, KOH는 시간이 된다면 꼭 오겠다고 대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