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탠다드 K-POP 차트, KM차트가 오는 11월 10일 한국시간 기준 18시에 유튜브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KM차트 3분기 시즌베스트 결과를 발표한다.
한 시즌 동안 높은 인기를 구가한 K-POP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것이 핵심인 KM차트 시즌베스트는 10월 초 10일간 마이원픽,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 KM차트 3분기 시즌베스트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이번 3분기 시즌베스트 역시 각 부문별 아티스트간의 경쟁이 치열했던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3분기 시즌베스트 결과에 대한 K-POP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KM차트 3분기 시즌베스트는 심사위원단의 평가, KM차트 집계,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선정되며, 이 결과는 11월 10일 한국시간 오후 6시에 KM차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3분기 시즌 베스트 어워즈에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수상 소감을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만나볼 수 있어 아티스트들의 수상 소감을 기다리는 K-POP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트리밍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M차트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KM차트 3분기 시즌베스트 트위터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K-POP팬들의 참여가 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10월 KM차트 결과가 금일 공개된 가운데, K-MUSIC 부문은 임영웅의 ‘Do or Die’가, K-MUSIC ARTIST 부문은 BTS 뷔, HOT CHOICE 부문에서는 몬스타엑스, 시크릿넘버가, ROOKIE 부문에서는 엔싸인, 케플러가 1위로 선정되었다. 자세한 10월 KM차트 결과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