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정문홍 회장 개인 유튜브 채널 가오형 라이프 채널에 허재혁(38, SHARK GYM)과 김재훈(34)의 매치 취소, 굽네 ROAD FC 067 등에 관한 영상이 공개됐다.
로드FC는 오는 12월 16일 서울특별시 홍은동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굽네 ROAD FC 067을 개최한다. 2023년 로드FC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대회로 특급 호텔 식사를 즐기며 경기를 관람하는 특별한 대회다.
로드FC 연말 대회는 십여 년 동안 대중적으로 화제가 될 만한 매치들과 순수 격투기를 혼합한 매치들로 구성해 왔다. 격투기 팬들을 넘어 일반인들에게도 격투기의 재미와 매력을 알려 볼거리를 제공하고 대중화에 초점을 맞춘다. 올해는 파이터 100 스페셜 매치가 연말 대회에 포함됐다.
정문홍 회장은 “화제가 되는 매치다 보니 ROAD FC 연말 대회 특성상 (‘파이터 100’을) 받아들이게 된 거다. 우리 ROAD FC 팬들께서 이해하고 보시면 또 재밌는 경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밝혔다.
파이터 100 스페셜 매치로 허재혁과 김재훈은 대결할 예정이었지만, 김재훈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두 파이터의 경기는 연기됐다.
정문홍 회장은 “김재훈 선수와 허재혁 선수의 매치도 ‘파이터 100’ 매치로 결정됐는데 김재훈 선수의 개인적인 이유로 이 두 명의 매치는 다음 경기로 연기됐다. (그래서) 허재혁 선수와 헤비급의 타이세이 선수와 일전을 벌이는 것으로 확정이 됐다”고 전했다.
또한 정문홍 회장은 “타이세이 선수의 상대방이 공석인 가운데 허재혁 선수가 바로 이 오퍼를 받아들여서 허재혁 선수로 확정됐다”고 덧붙였다.
‘일본 악동’ 세키노 타이세이(23, FREE)는 로드FC 2연승을 달성한 강자다. 세키노 타이세이는 현재 ‘로드FC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김태인(30, 로드FC 김태인짐)을 콜하고 있다. 이번 경기가 시험대가 될 전망이다.
[굽네 ROAD FC 067 / 12월 16일 오후 4시 스위스 그랜드 호텔]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윤형빈 VS 쇼유 니키]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권아솔 VS 카즈야] [무제한급 허재혁 VS 세키노 타이세이] [-63kg 밴텀급 양지용 VS 박재성] [-57kg 플라이급 이정현 VS 이길수] [-64kg 계약체중 박형근 VS 최 세르게이] [-58kg 계약체중 이수연 VS 이은정] [-70kg 라이트급 김산 VS 신동국] [-70kg 라이트급 한상권 VS 맥스 더 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