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디지털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을 발매하고 2024년 시작을 함께해 준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물한다.
이준호는 17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을 발표한다. 이 곡은 2017년 일본 미니 5집 ‘2017 S/S’ 수록곡이자 2023년 일본 아레나 투어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의 오프닝을 장식한 ‘마타 아에루 히’(また会える日)의 한국어 버전이다. 지난 13, 14일 열린 약 5년 만의 국내 단독 솔로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에서 최초 공개한 데 이어 정식 음원도 발매하게 됐다.
‘다시 만나는 날’은 이준호가 원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한국어 버전도 직접 노랫말을 완성해 음악적 역량과 섬세한 감수성을 접할 수 있다. R&B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K팝 유명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과 편곡에 힘을 보탰다. 이준호의 감미로운 보컬이 귀를 사로잡고 소중한 이와 함께하는 미래를 이야기하는 따스한 가사가 설렘을 전한다.
지난해 11월 스페셜 싱글 ‘캔 아이(한국어 버전)’과 디지털 싱글 ‘낫띵 벗 유(한국어 버전)’을 발표한 이준호는 2024년 1월 신곡 ‘다시 만나는 날’을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정체성도 공고히 하고 나섰다.
이준호의 새 디지털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