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CREVERSE, 대표 이동훈)의 온라인 수리 사고력 브랜드 노이지(NOISY)가 6월 3일 여름학기 개강을 앞두고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노이지는 CMS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의 사고력 수학 수업을 온라인으로 재현한 실시간 원격 수업이다. CMS 사고력 수업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으면서도 이동시간과 장소의 제한이 없다는 장점으로 대치, 목동 등의 주요 학군지 학부모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베트남 등 해외 20여 개국의 교민과 주재원 자녀들이 해외에서도 국내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는 이유로 필수 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발문과 토론을 중심으로 한 CMS 사고력의 교육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노이지의 실시간 온라인 수업은 CMS에서 검증받은 전문 사고력 수학 강사진의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600여 개의 다양한 디지털 수학 교구를 활용하여 학습 몰입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이외에도 수업 후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강화할 수 있게 설계된 복습 영상, 수학퍼즐과 같은 흥미로운 학습 자료를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CMS 사고력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폴리아의 4단계 학습법을 기반으로 구성된 과제와 담임 선생님의 개인 맞춤형 첨삭을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입학시험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에 온라인으로 응시 가능하다. 응시자의 심화 사고력, 문제해결 능력, 교과 성취도 등을 평가하고 이를 종합해 수강 레벨을 결정한다.
노이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외 거주 학생의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